태국, 라오스, 베트남

베트남(13) 후에, 필그리미지 빌리지 리조트 호텔

모산재 2015. 2. 2. 22:25

 

후에 남서쪽 4km 근교에 자리잡은 순례자들의 숙소, Pilgrimage Village Resort.


영국의 어느 주간지에서 아시아의 가장 아름다운 6대 휴양지 리조트로 선정되기도 했다는 리조트이다. 2007년에 완공되었는데, 내부 공간과 시설이 선(禪) 양식으로 설계되어 자연과 문화가 이상적으로 결합된 휴양시설로 평가된다.



카이딘 황제능에서 가까운 한적한 교외에 자리잡고 빌라 및 리조트 객실이 숲에 둘러싸여 있어서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고, 베트남의 이국적인 정취에 흠뻑 젖을 수 있는 곳이다. 객실은 편안하고 안락하게 꾸며져 있으며, 요가실,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외 수영장 등 여가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다. 4.5성급.


이틀 간 숙소로 사용했던 곳인데, 하야시라는 일본 여성이 지배인으로 있다. 일본인이 투자한 리조트 시설인 듯...





 정문

 




프런트 겸 로비





로비 내부

 

 




휴게실 앞 뜰의 링가와 요니

 


남근의 형상으로 꼿꼿이 곧추선 링가는 시바신의 상징으로 인도 전역의 시바 신전과 가정의 사당에 중요한 숭배 대상으로 모셔져 있다. 여근의 형상으로 링가의 받침대가 되고 있는 요니는 시바 신의 배우자인 샤크티 여신의 상징물이다. 링가와 요니는 이렇게 결합한 형태로 모든 존재의 완전성을 표현한다. 힌두교도들은 싱싱한 꽃과 깨끗한 물, 어린 새싹, 과일, 나뭇잎, 햇볕에 말린 쌀을 바치며 링가를 경배한다.



레스토랑





우리가 머물렀던 숙소






물가에 자리잡은 밸리레스토랑








수영장





연꽃이 핀 연못







산책길 풍경





식당 안쪽에 자리잡은 새장


 

 

 

 작은 수영장 

 




베다나 스파 

 

 

 



스파 로비



 



 스파 시설들

 



 

 

요가 명상실


 

 

 

 


※ 필그리미지 빌리지 안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