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16 2

‘눈물·탄식’ 뒤덮인 이태원…尹은 종로서 술잔 구매

159명의 생때같은 젊은이들의 목숨을 허망하게 저버리게 방치해 놓고도 사과 한 마디, 책임자 처벌 한 명도 하지 않고 버티더니... 이제 희생 당한 젊은이들을 저 세상으로 떠나보내는 49재 일, 참석해서 망자의 혼을 위로해도 모자랄 판에 그 시각에 무슨 페스티발 판촉 행사에 가서 점등식 하고 술잔 구매를 하고 다른 보도에 따르면 아크로비스타 주민들에게 감사 떡을 돌렸다고 한다. 보란듯이 유가족을 능욕하는 듯한 이런 행보를 보이는 천박한 자가 이 나라의 대통령이란다... 대통령이 아니라 짐승보다 못한 ×××, 싸이코패쓰! ※ '다음' 포탈은 무슨 이유인지 이해하기 어려운 '댓글운영원칙'이란 링크 하나 던져 놓고 기사에 댓글창을 봉쇄해 놓았다.(확인해 보니 49재 관련 기사에는 모조리 그런 봉쇄조치를 한 듯..

요양급여 23억 부정 수급 윤 장모 "검사의 증명 부족 무죄", 수사 검사 → '친윤 로펌' 소속

윤석열, "의료보험 모럴해저드, 부정 수급 개혁" 하겠다 떠벌리는 모습, 지켜보는데 피가 거꾸로 솟는다. 지 마누라 건강보험료 7만 원 내는 건 뭐지? 그리고 지 장모 통장 위조로 국민건강보험공단 요양 급여 23억 부정 수급 해치운 건 당당해? 장모 기소한 박순배라는 검사는 친윤 로펌 소속이란다. 대법은 "검사의 증명 부족"으로 그 장모를 무죄 판결했단다... 기가 찰 일이다. 썩어 빠진 정치 검찰 집단! 윤 대통령 장모 수사한 검사가 지금 있는 곳 → '친윤 로펌' 오마이뉴스 2022. 12. 16 [이슈와 검사] 최은순씨 무죄... 박순배 전 서울중앙지검 형사6부 부장검사 [이정환, 김종훈 기자] ▲ 2021년 12월 23일, 당시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의 장모 최은순씨가 의정부지방법원에서 '통장 ..